•    



  • 방송인 신정환이 연예인 지망생 부모로부터 억대 돈을 받은 혐의로 피소됐다.

    16일 SBS '8시 뉴스'는 현재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있는 신정환이 과거 2010년 연예인 지망생 부모로부터 억대 돈을 받은 혐의로 피소됐다고 보도했다.

    신정환은 2010년 한 연예인 지망생의 모친 이 모씨를 만나 아들의 연예계 진출을 돕고 자신이 MC를 맡은 프로그램에 출연시켜주겠다는 약속을 하며 약 1억 원의 돈을 받았다. 그러나 몇 달 뒤 도박 사건이 터지자 신정환은 이 씨에게 자신의 처지를 이유로 들며 도와줄 수 없다고 답했다는 것.

    이 씨는 그 후 해외 원정 도박 혐의로 구속됐다가 모범수로 출소한 이후에도 신정환이 약속을 지키지 않자 최근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에 경찰은 조만간 신정환을 불러 조사할 예정임을 밝혔다.

    네티즌들은 신정환 피소 소식에 “신정환 대체 무슨일인가”, “신정환 자숙중에 사건 또 터졌다”, “사건사고 끊기지 않는 룰라멤버들”, “신정환 1억으로 뭐했나”, “신정환 연예인지망생 1억은 안돌려 준건가” 등의 글을 남기며 관심을 가지고 있다. 

    한편 신정환은 지난 2011년 해외원정 도박혐의로 징역 8월을 선고 받았고 같은 해 성탄절 특사로 가석방된 바 있다.

    [사진= SBS '8시 뉴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