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미디어콜이 13일 오후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미디어콜에는 배우 김법래, 주진모, 임태경, 서현, 바다, 정상윤 등이 참석해 하이라이트 시연과 포토타임,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아시아에서 초연되는 뮤지컬로 남북 전쟁을 둘러싼 원작의 장대한 스토리를 화려하고 웅장한 스케일과 예술적인 무대 연출로 표현한 프랑스의 대표적인 작품이다.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오는 2월 15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관련기사

    서현 바다 언급 "친언니처럼 하나부터 열까지 다 챙겨줘"


    소녀시대 서현이 바다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3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초동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프레스콜에서 서현은 "바다 언니가 하나부터 열까지 잘 챙겨준다"고 밝혔다. 

    이날 서현은 "함께 연습할 때는 쉬는 시간에도 스칼렛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늘 작품 이야기를 한다. 같이 열심히 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솔선수범해서 좋은 것들을 많이 보여줘서 후배로서 더 잘하는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는 책임감이 더 커진 것 같다. 함께 작품을 하게 돼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서현과 바다가 함께하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프랑스 국보급 제작진이 모여 만든 프랑스 대표 뮤지컬로 라이선스 버전으로 국내 무대에 오르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웅장하고 화려한 스케일과 남북전쟁을 둘러싼 네 연인의 운명과 사랑의 대서사시를 담은 스토리가 감동을 전한다.

    서현과 바다 외에도 주진모, 김법래, 마이클 리, 정상윤, 김보경 등이 출연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