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현이 훈남 남편을 공개한다. 

    14일 밤 방송될 tvN '현장토크쇼 택시-유부녀로 돌아온 그녀'(이하 '택시') 편에는 두 아이의 엄마로 돌아온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현은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부터 실생활 속 다툼까지 솔직한 부부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열애 3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기 때문에 결혼 후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에서 종종 다툰다는 것.  

    그렇지만 이지현은 "많이 싸울수록 건강한 부부인 것 같다"며 "대화 없이 서로 마음에 불만을 담아두는 것 보다 많이 싸우더라도 개선하는 부부가 더 건강하고 좋은 것 같다"고 남다른 부부관을 밝혔다. 

    이어 "마음 속에 안 좋은 감정이 있으면 빨리 털어야 되는 성격 때문에 다툼이 있어도 돌아서면 화해하는 스타일"이라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이지현과 남편은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의 '당연하지' 게임을 추억하며 하루 혼자 아이 돌보기를 걸고 한 치의 양보 없는 '당연하지' 부부 배틀을 선보인다. 독설과 칭찬을 넘나드는 달콤살벌한 배틀이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과거 쥬얼리 왕따설에 대한 속사정 등 이지현의 솔직한 입담은 14일 밤 12시 20분에 방송하는 tvN '택시'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택시' 이지현 남편 공개, 사진=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