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컴백을 앞둔 에이핑크가 다섯 번째로 남주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9일 오전 10시, 공식 SNS을 통해 정규 3집 앨범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 남주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남주는 로맨틱한 무드를 풍기는 핑크빛 의상을 입고 옅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포근한 느낌을 주는 이미지 속에서 에이핑크의 '대표 비타민'다운 사랑스러운 매력이 남심을 설레게 한다.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또 다른 사진 속에는 높게 묶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한층 더 여성스러워진 남주의 비주얼이 빛을 발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5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초롱을 시작으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년 2개월 만에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으로 돌아오는 에이핑크는 다양한 매력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은 기존의 에이핑크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에 성숙함이라는 변주를 시도해 에이핑크의 성장과 변화를 담아낼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26일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 제공 =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PlanA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