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10월 7일 임술(壬戌)일, 오늘의 운세는?
        
    ◆쥐띠 = 긍정적인 생각과 희망, 그리고 용기를 가지고 일을 추진하라. 72년생 올바른 것이라면 망설이지말라. 내려도 좋다. 60년생 금전적인 문제가 해결된다. 좋은 인연이 연결되니 다행이다. 집안의 경사가 아이들로부터 있겠다. 아이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도록.
       
    ◆소띠 = 부질없는 일에 얽매이지 말고 타인에게 양보하는 것이 좋다. 73년생 이사나 새로운 일을 계획하는 것은 불길하니 잠시 기다려라. 61년생 정신적으로 혼란스럽다. 조금 늦는다고 생각되더라도 잠시 쉬어가라. 오래 전에 깨끗이 마무리되었다고 생각했던 문제가 다시 불거진다.

    ◆호랑이띠 = 사람들과 잘 어울리며 지혜로운 만남을 유지하고 때를 기다리라. 74년생 동업 계획하는 진행이 일사천리. 62년생 사업이 점차 흥하고 이익 또한 크겠다. 주변 사람과 잘 협조할 것. 50년생 문서에 관한 모든 것에 신중을 기하라. 욕심을 줄이고 현실에 충실하라.
       
    ◆토끼띠 = 원조를 구하나 아무도 돌아보지 않는다. 좀더 기다려라. 75년생 소매치기가 우려되니 가방에 신경써라. 63년생 너무 극단적인 언사는 훗날의 재앙을 초래한다. 51년생 사리사욕만 챙기니 누가 좋아하랴. 왕따당할 수 있으니 매사에 겸손하라. 시어머니 행세하려 하지말라.

    ◆용띠 = 귀중한 물건을 어디다 두었는지 생각이 안 난다. 며칠 뒤에나 찾게 된다. 76년생 연한 색의 손수건을 가지고 나가라. 기쁘게 쓰일 일이 있다. 64년생 배우자가 삐졌다. 부드럽게 얘기해 보라. 52년생 행운이 들어설 때. 긴장하라. 상하 의사를 존중해야 대화가 통한다.
       
    ◆뱀띠 = 의지할 사람을 얻게 되는 날. 진실한 마음으로 처신할 것. 77년생 진시황이 수많은 처첩을 거느리는 형국이다. 65년생 짚신의 짝을 찾는 격. 53년생 협력하면 승리, 시기하면 파멸. 이제까지 다퉜던 사람들과 화해할 수 있는 적당한 시기이다.

    ◆말띠 = 반복되는 삶에 회의를 느낀다. 고갈된 정신적 자원은 책으로 메꿔라. 78년생 엄격한 가정 생활에 반항이 생긴다. 사색 필요. 66년생 집을 떠나고 싶은 충동. 54년생 산다는 것이 재미가 없다. 너무 순탄한 것이 탈이다. 그러나 애써고민을 만들지는 말라.
       
    ◆양띠 = 카드놀이로 치자면 로얄 스트레이트 플러쉬. 좋은 기회가 온다. 큰 수확. 수험생은 합격한다. 미팅 나가면 환상의 파트너를 만난다. 67년생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는다. 55년생 큰 거래를 성사시키고 휴식을 갖기위해 여행을 떠난다.

    ◆원숭이띠 = 지금은 안으로 다잡을 시기다. 확장하면 손해. 오늘은 가족과 보내라. 일찍 귀가해야 문제 없을 듯. 늦도록 거리 배회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겠다. 68년생 동료와 업무에 대한 의견 차이로 언쟁. 한걸음 물러서라. 56년생 증권 투자를 오전이 유리.
       
    ◆닭띠 = 모든 것을 건다는 각오로 최선을 다해야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친구들과 다툼이 있기 쉽다. 69년생 사업이 어려워진다. 협력자를 찾아야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다. 57년생 주위에 모든 사람들이 외면하여 혼자 남아 있다. 뼈를 깎는 각오로 새 출발하라.

    ◆개띠 = 사업이나 대외적인 일은 성공적으로 해결되나 건강이 좋지 않으니 주의하라. 싱글은 두사람의 이성 사이에서 고민하기 쉽다.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한다. 70년생 외국 출장에서 큰 이익이 생길 수 있는 계약을 성사킨다. 58년생 당분간 이사는 피하라. 건강 조심. 입원할 수 있다.
       
    ◆돼지띠 = 뜻을 마음껏 펼쳐라. 좋은 결과가 있다. 71년생 동업을 하자는 사람이 있으나 신중히 선택하지 않으면 사업이 오히려 어려워진다. 59년생 직장에서 승진이 있거나 더 좋은 곳으로 스카웃된다. 달리는 말에 채찍을 가한다. 의외의 협조자가 있어 승승장구하겠다.


  • [자료 제공 = 교육과 사주역학의 만남 '라이프비젼(www.lifevis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