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국의 오남매가 '리우 올림픽' 기적의 아이콘 박상영 선수와 만남을 갖는다. 

    16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52회 '나를 변화시킨 사람들'에서는 제시-제아-설아-수아-대박이 펜싱 국가대표 박상영 선수의 초대를 받고 태릉 선수촌에 방문한다.

    이 가운데 박상영과 오 남매의 만남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오남매는 박상영을 만나기 앞서 태극마크를 가슴에 붙이고 나타나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빨노파 무지갯빛 운동복을 커플로 맞추곤 태릉 선수촌 입성 기념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 이와 함께 계단에 나란히 앉아 붕어빵 미소를 짓는 우애 넘치는 오 남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제시-제아-대박의 박상영과 만남 인증샷이 포착됐다. 제시와 제아는 박상영이 직접 선물한 훈련 일지 노트를 들고 즐거워하고 있다. 대박은 박상영이 신기한지 얼굴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는데, 입을 꾹 다문 채 평소보다도 훨씬 개구진 표정이 깜찍하다. 

    이와 함께 대박이 이동국 팔에 안착한 모습이 포착됐다. 대박은 박상영-이동국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데, 바람직한 자세와 증명사진에서나 볼법한 부처 표정을 지어 앙증미를 폭발시켰다.

    이 만남이 성사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박상영의 요청이 있었다. 박상영은 과거 "할 수 있다"를 외치며 모래산 점령한 대박의 영상을 보고 큰 감동을 받은 것. 특히, 자신과 같이 운동 선수의 길을 걷고 있는 둘째 재아의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하며 오남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사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152회는 1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이동국 오남매 박상영, 사진=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