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10월 27일 임오(壬午)일, 오늘의 운세는?
        
    ◆쥐띠 = 어려운 날이 있으면 좋은 날도 있게 마련이다. 72년생 친한 친구들과 사소한 일로 다툴 수 있으니 주의하라. 60년생 영업자는 새로운 계약이 어려운 난관에 취해 있고, 운전시에는 운전 주의. 한 눈 팔다 사고 난다. 48년생 이사를 가려 하는데 계약 조건이 맞지 않아 어렵고 건강 주의하라.
       
    ◆소띠 = 현재보다는 미래를 생각하고 행동하라. 73년생 갑자기 심한 두통이 일어나니 주의하고 친구들과 놀러 만 다니지 말고 공부도 열심히 하라. 61년생 유학 가는 것이 비용 문제로 어려운 점이 많으니 재고하라. 49년생 해외 이민을 가려 하는데 지체되지만 적극적으로 추진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호랑이띠 = 모든 것을 혼자 하려 하지 말고 남에게 도움을 청하라. 74년생 동료와 의견이 다르다고 다투지 말고 절충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62년생 형제간에 우애가 남다르니 집안끼리 나들이하면 좋을 수. 50년생 동업자와 다툼으로 사업이 어려워지고 법적인 소송에 휘말리니 주의하라.
       
    ◆토끼띠 =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자신의 길에 첫발을 내딛는 구나. 75년생 마음먹은 일을 실행으로 옮겨라. 계획대로 진행될 것이다. 63년생 함정에 빠지나 조금만 기다려라. 전화위복. 승진이 보인다.51년생 다툴 일이 생긴다. 물러나지 말고 맞서라. 당신이 승리한다.

    ◆용띠 = 오랜 산고 끝에 새생명이 탄생하는 하루다. 고통을 무서워하지 마라. 76년생 부부,연인간의 애정문제에서 극적인 타결을 본다. 64년생 꼴 보기 싫은 상대와 동행하게 된다. 무조건 받아 주어라. 52년생 재물로 소송이 생길 것 같다. 해결은 시간이 좀 걸리겠다.

    ◆뱀띠 = 가정이 화목해야 모든 일이 잘 된다. 싱글의 경우 돈은 나가나 애인과 함께이니 즐겁다. 애인에게는 아까운 것이 없다. 65년생 겉으로는 이익이 있는 것 같으나 손해를 보게 되니 주의하라. 53년생 사업은 성공적이나 가정불화가 있으니 가정에 신경 써라.

    ◆말띠 =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이 있기 마련. 실직자는 취직운이 있다. 78년생 너무 기쁜 나머지 방종으로 흐를 수 있다. 감정을 절제할 필요. 66년생 실직자는 집에만 있지 말고 열심히 돌아다니면 취직이 된다. 54년생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지만 조만간 다시 나가니 모아 둬라.
       
    ◆양띠 = 짝잃은 기러기가 천생연분을 만난다. 울타리에서 벗어나 넓은 세상으로. 79년생 너무 일만 하지 말고 등산, 수영 등 스포츠를 즐기는 것이 좋다. 67년생 잘못된 행동에 대해 질책 받았다고 실망 마라. 너의 행동은 떳떳하다. 55년생 새집으로 이사를 가거나 좋은 직장에서 스카웃 제의가 들어온다.

    ◆원숭이띠 = 교통사고 수가 있다. 자가 운전자는 대중 교통 이용. 음주운전 절대 금물. 학생이라면 공부 안한 벌이 주어질 것이며 배탈 조심. 68년생 주부는 남편이 박봉이라도 벌어다 주면 고마운 마음으로 받아라. 56년생 옷을 구입하는 데 바가지 쓸 수 있다. 알뜰한 쇼핑 계획이 필요하다.
       
    ◆닭띠 = 두 마리 토끼를 다 쫓다가는 다 놓치기 쉽다. 81년생 열심히 최선을 다 해야만 성공한다. 욕심을 내면 아주 불리해진다. 69년생 둘 중에 하나를 버려야만 성공한다. 욕심을 내면 아주 불리해진다. 57년생 사업이 저조하다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더울 어려워지니 현실 안주하라.

    ◆개띠 = 미련을 버리고 마음을 편히 하라. 싱글은 싫다고 떠나는 사람 생각 말고 좋다고 따라오는 사람 잡아라.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은 여권, 비자 발급이 지체되고 여러 가지 장애가 생긴다. 58년생 사업에 진전이 없다고 실망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라.
       
    ◆돼지띠 = 손해 볼 일은 끝나고 이익만이 남아 있는 하루로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준다. 싱글은 여행에서 좋은 이성의 만남을 기대할 수 있다. 59년생 많은 재물을 얻게 되어 주위 사람들에게 베풀어주므로 사람들이 우러러보게 된다. 47년생 운영하는 것이 크게 성공하며, 투자는 큰 이익을 얻게 된다.



  • [자료 제공 = 교육과 사주역학의 만남 '라이프비젼(www.lifevis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