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오!캐롤'이 연말연시를 맞아 훈훈한 선물을 마련했다.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하는 올에이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연말연시 객석기부를 실시하는 것.

    '오!캐롤'은 지난 12월부터 1월 8일까지 각 기관 및 사회 복지단체와 협력해 남녀노소 다양한 관객들에게 총 200여석의 객석기부를 펼치고 있다. 

    캠페인에 함께 협력한 단체 및 기관은 총 10곳으로 (이하 가나다순) 쉼터 나자렛성가원,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도봉구, 마포구, 서대문구, 영등포구, 종로구), 서울 사랑의열매, 사회복지법인 창신모자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사회복지법인 평화모자원이다.

    제작사 쇼미디어그룹은 "뮤지컬 '오!캐롤'은 고단함을 잠시라도 잊게 해주는 유쾌함이 있는 작품이다. 연말 연시를 맞아 평소 뮤지컬을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은 분들, 특히 가족 관객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감동을 전해드리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명곡을 만날 수 있는 주크박스 뮤지컬 '오!캐롤'은 남경주, 전수경, 김선경, 서범석, 서영주, 이유리, 서경수 등이 출연하며, 2월 5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 

    1월 공연을 맞아 평일 50%, 설연휴 특별 30%(1/1~7, 1/27~30 공연 예매 시), 50세 이상 관객 혹은 모녀 관람 시 30% 등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 [사진=쇼미디어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