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드림걸즈'가 대표 넘버 2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디컴퍼니 공식 SNS계정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You Are My Dream', 'And I Am Telling You I’m Not Going' 뮤직비디오는 아프리칸 아메리칸 배우들이 선보일 호소력 짙은 드림걸즈의 명품 넘버들을 미리 엿볼 수 있다.

    'You Are My Dream' 뮤직비디오는 캔디스 마리 우즈(디나 役)와 섀비 브라운( 커티스 役)의 아름다운 듀엣을 담고 있다. 이 곡은 극중 커티스가 연인 디나에게 불러주는 노래로 '처음 본 순간부터 너는 나의 꿈이 되었다'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And I Am Telling You I’m Not Going' 뮤직비디오에서는 브릿 웨스트(에피 役)의 열창을 담아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다. 에피가 사랑하는 커티스가 자신을 떠나려 할 때 처절하게 사랑을 이야기하는 노래로, 슬픈 가사와 고난도 가창력을 요하는 멜로디가 돋보인다. 

    뮤지컬 '드림걸즈'는 60년대 흑인 음악이 인종차별과 억압에 맞서 주류 음악으로 발돋움해 나가는 역사적인 과정과 가수를 꿈꾸는 세 명의 흑인 소녀들의 꿈과 갈등, 화해를 그린 작품이다.

    아프리칸 아메리칸 배우들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무대로 2017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4월 4일부터 6월 25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오디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