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뜻한 봄날과 함께 사랑을 표현하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연인을 위한 달달한 사탕도 좋지만 좀 더 실속 있는 선물로 마음을 표현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탕보다 달콤한 화이트데이를 만들어줄 선물을 제안한다.

    화이트데이엔 그레뱅 뮤지엄에서 데이트를~

    월드 셀러브리티 밀랍인형 박물관인 그레뱅 뮤지엄이 오는 19일까지 CJ ONE과의 제휴를 통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입장권 할인은 CJ ONE VIP 회원(SVIP, VVIP, VIP)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VIP 회원을 포함한 4인 동반객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람객들은 할인을 통해 기존 티켓 가격에서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티켓박스에서 CJ ONE APP 또는 VIP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관람 후 그레뱅 뮤지엄 1층에 위치한 유러피안 레스토랑 '카페 그레뱅'을 이용하면 입장권 소지자에 한해 10% 할인해준다.

  • 코엑스 아쿠아리움 40% 할인에 커플 이벤트까지

    강남 데이트 명소 코엑스 아쿠아리움이 오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커플 이벤트 '봄 사탕 벚꽃 말고 아쿠아리움'을 실시한다. 사탕보다 달콤한, 벚꽃처럼 감동적인 물의 여행을 통해 커플 관람객에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할 예정이다. 

    커플 입장료 5만원(성인 기준)을 40% 할인된 가격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은 입구에 위치한 게이트 수조에서 커플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코엑스아쿠아리움 #데이트는아쿠아리움)와 함께 SNS에 올린 사진을 매표소에 인증하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성인뿐 아니라 중고등학생 커플도 참여 가능하다.

    달콤한 한정판 디저트로 여심저격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는 화이트데이 한정 컬렉션 '에끌레어 다무르' 8종을 출시했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프랑스 고급 디저트 에끌레어를 초콜릿으로 표현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의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사라조 프리덴에 의해 제작됐다

    68년 전통의 시카고 수제 팝콘 브랜드 가렛팝콘샵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초코카라멜크리스프'를 한정 판매한다. 틴 쿼트 사이즈로만 판매되며 가격은 2만원이다. 또, 발렌타인데이 시즌 스페셜로 동시에 선보였던 '핑크틴'과 '플래티넘틴'도 오는 19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봄날 사랑을 노래하다…유키 구라모토 콘서트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유키 구라모토가 화이트데이 '봄날의 꿈'으로 찾아온다. 피아노 솔로와 콰르텟과의 앙상블을 보여줄 이번 무대는 그의 가장 큰 매력인 유려하면서도 소박한 멜로디가 고스란히 전해지는 소중한 시간을 기대해도 좋다.

    애달픈 마음(Romance), 조심스럽고 따뜻하게 지켜보는 사랑(warm Affection), 간절히 그리워하는 마음 (Lovingly) 등 사랑에 관한 섬세하고 따스한 시선을 담은 곡이 이날을 포근히 채워줄 예정이다. 유키 구라모토 화이트데이 콘서트 '봄날의 꿈'은 14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만날 수 있다.

    이은결과 '더 일루션'으로 여는 찬란한 봄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환상의 무대 이은결의 '더 일루션(The Illusion)'이 지난 4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막을 올렸다. 이은결의 20년 마술 내공이 총 집약된 '더 일루션'은 국내 마술 공연으로는 유일무이한 장기 흥행작이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공연 전 이벤트를 주목하자. 관객들의 신청을 받아 진행되는 이벤트는 이은결이 직접 구상하고 그의 공연 때마다 항상 진행해온 코너이기도 하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는 공연을 관람하는 전 관객들에게 달콤한 사탕을 증정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 뮤지컬 '밑바닥에서', 향기 가득한 이벤트

    뮤지컬 '밑바닥에서'가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만을 위한 이벤트가 아닌 친구 또는 가족 간의 사랑과 우정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날 공연 티켓을 구매하는 여성 관객에게 프라우드 메리 바디퍼퓸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창작 뮤지컬 '밑바닥에서'는 러시아 극작가 막심 고리키의 희곡을 각색한 작품으로, 하류 인생을 살아가는 다양한 인간 군상을 통해 삶의 의미를 재조명한다. 배우 최우혁, 김지유, 서지영, 이승현, 박성환, 안시하, 김대종, 조순창 등이 출연하며, 5월 21까지 학전 블루에서 공연된다.

    [사진=그레뱅 뮤지엄, 코엑스 아쿠아리움, 고디바, 가렛팝콘샵, 크레디아, 이은결프로젝트, 쇼온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