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인 메이크업 전문가 에이산(최수진)이 BeICON을 통해 메이크업의 진수를 보여드리겠다는 포부를 밝혀 주목된다.

    에이산은 KBS 탑 밴드, SBS 연예대상, 단편영화 등에서 메이크업을 맡아온 뷰티 전문가로 현재 '뷰티 유튜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인물.

    에이산은 처음 메이크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어린 시절부터 손재주가 좋았던 저를 지켜보신 어머니가 미용 고등학교 진학을 권하셨다"며 "그렇게 학교에 진학해 미용 기술을 배우면서 자연스럽게 메이크업에 눈을 뜨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그녀는 자그마치 11년차 베테랑 아티스트다. 에이산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일할 당시에는 고객 만족이 최우선이 돼야 했고, 내 취향을 최대한 억누르며 시술을 하곤 했는데, '뷰티 유튜버'는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내가 원하는 메이크업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인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BeICON'을 통해 어떤 것들을 선보일 예정이냐는 질문엔 "모든 여성들이 즐기면서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알려주고 싶다"는 나름의 포부를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에이산은 유튜브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모든 여성들이 아름다워질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주고 싶어 한다"며 "치열한 현장에서 습득한 노하우와 지식을 재미있게 공유하며 같이 성장해 나가고 싶다는 에이산의 모습을 앞으로도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BeICON'은 하이씨씨가 론칭한 콘텐츠 브랜드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모토로 다양한 분야의 셀러브리티들을 집중 조명하고 있다. 뷰티, 바디, 비트 등 각 분야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지켜볼 수 있다는 게 장점.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캐스트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제공 = 하이씨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