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만 구독자를 보유한 세계적인 유튜브 스타, 제이슨 레이(Jason Ray)가 선보이는 'About Us 시리즈' 두번째 이야기(오만과 편견)가 발매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선보인 'About Us Part.1'이 이별 후의 슬픔과 간절함을 이야기했다면 이번 'Part.2 - 오만과 편견'에선 (시간을 되돌려) 이별하는 그 순간으로 돌아가 두 사람이 주고 받는 복잡한 감정들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번 'About Us Part.2'에선 감정선을 극대화 시켜줄 여성 보컬 파트너로 '케이트(KATE)'가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슈퍼스타K6'에 함께 출연하며 케이트와 친분을 쌓은 제이슨 레이가 적극적으로 추천해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이번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은 '스타보이(Starboy)'는 루핑되는 피아노 사운드와 트렌디한 드럼비트로, 보다 리드미컬한 R&B 트랙을 완성시켰다. 여기에 제이슨 레이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케이트의 감미로운 보이스 톤이 만들어내는 하모니가 곡의 애절함을 배가 시키고 있다는 평이다.

    미국 텍사스주 출신으로 '그래픽 디자이너'를 겸하고 있는 제이슨 레이는 M.net '슈퍼스타K6' 출연으로 국내에서도 폭넓은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제이슨 레이가 K-pop을 영어로 개사해 부른 유튜브 영상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자료 제공 = ENT media / ENT 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