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와이스가 국내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한 'KNOCK KNOCK'으로 일본 음원차트 정상까지 석권하며 현지에서도 '대세 아이돌'의 기세를 입증하고 있다.

    'KNOCK KNOCK'이 수록된 'TWICEcoaster : LANE 2' 앨범이 지난달 31일 자정 일본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가운데 현지 '라인뮤직' 실시간차트에서 단숨에 정상을 차지한 것. 이와 함께 또 다른 수록곡인 '녹아요(Ice Cream)' 역시 2위에 오르면서 트와이스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울러 일본 아이튠즈의 K-POP 부문에도 'KNOCK KNOCK'은 1위로 진입,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또한 1일 방송된 니혼TV의 음악프로그램 '바즈리즈무'에도 'KNOCK KNOCK'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해당 프로그램의 MC를 맡고 있는 일본 유명 모델 매기가 추천하는 패션 코너에서 'KNOCK KNOCK'과 함께 트와이스의 스타일이 소개돼 주목을 받은 것.

    일본 음악프로그램에서 한국어 원곡이 소개되는 자체가 이례적인 데다 스타일까지 화제를 모으면서 트와이스가 음악 뿐 아니라 패션 아이콘으로도 등극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오는 6월 28일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TWICE(해시태그 트와이스)'를 발매, 본격적인 일본 진출에 나서는 트와이스는 히트곡 '우아하게(OOH-AHH하게)'와 '치어 업(CHEER UP)', '티티(TT)' 등 총 10곡의 한국어·일본어 버전을 선보일 방침이다.

    이와 함께 7월 2일 도쿄체육관에서 'TWICE DEBUT SHOWCASE 'Touchdown in Japan''이라는 타이틀로 쇼케이스를 개최, 현지에 트와이스 열풍을 불러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자료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