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결' 장도연이 최민용을 위해 고난이도 요리에 도전한다.

    8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최장 커플' 최민용-장도연의 간자미 잡이 결과와 함께 저녁식사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장도연은 완벽한 저녁식사를 완성하기 위해 열혈 노력을 기울였다. 앞서 번데기탕으로 서툰 요리 실력을 보여줬던 장도연은 최상의 요리를 만들어내기 위해 비장의 무기까지 꺼내 들었다는 후문.

    공개된 사진 속 부엌에서 분주하게 움직이며 가스 불 세 개를 컨트롤하는 장도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장도연은 동시에 여러가지 음식을 하는 고난도 레벨에 도전, 이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민용은 장도연이 요리에 부담을 느낄까 "천천히 해요~ 내일 아침에 먹어도 되고요"라며 농담 아닌 농담을 던졌다. 이에 장도연은 "아니에요!"라며 여유 있는 모습을 보이면서도 이내 "한바퀴 돌고 오실래요?"라고 말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 최민용은 불 위의 요리들을 세심히 관찰하고 있는 장도연이 궁금한 듯 아내의 주위를 어슬렁거렸고, 한껏 요리 준비해 취해 있던 장도연은 "제발 오지 마세요!"라며 철벽 방어(?)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도연이 저녁식사를 성공적으로 만들었을지, 그 결과는 8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결혼했어요' 장도연 최민용,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