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가 관전 포인트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첫 방송될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 연출 오진석)는 명석한 두뇌와 따뜻함을 가진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주원)와 엽기적이면서 발랄한 혜명공주(오연서)의 알콩달콩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이다.

    먼저 주원, 오연서 등 배우들의 화려한 비주얼과 찰떡같은 케미가 눈길을 끈다. 도성의 까칠한 남자와 세상 가장 엽기적인 그녀가 만나 펼치는 스토리와 에피소드가 드라마의 최고 관전 포인트이다.

    이어 아름다운 영상미를 꼽을 수 있다. 첫회 견우의 청나라 유학 시절부터 귀국 이후 조선의 모습까지 의상과 소품 등 장면 하나하나의 디테일을 살려 공들였다. 정다연(김윤혜)을 주축으로 한 사대부 규수들의 모임 '사임당회'를 통해 매혹적인 한복과 액세서리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또, 극중 현대와 소통하는 위트와 재치를 살려 퓨전 사극 장르만의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조선의 폭탄주인 혼돈주와 술안주로 등장하는 닭발을 비롯해 스토커를 집착 광녀로 나타내는 등의 장치가 눈에 띈다.  

    마지막으로 다채로운 이야기와 쫄깃한 반전 스토리도 빼놓을 수 없다. 유쾌한 이야기 속에 감춰져있는 위험한 음모가 극을 더욱 무게감 있게 이끈다. 주인공들을 둘러싼 치열한 권력 전쟁과 궁중의 암투까지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기다리고 있다.   

    100% 사전제작으로 완성도를 높인 '엽기적인 그녀'는 29일 오후 10시에 첫 회가 방송된다.  

    [사진=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