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모델이자 방송인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솔이 지난 주말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개최된 '피트니스스타 챔피언십 코리안 리그'에서 비키니 부문 그랑프리, 여자 모델 톨 부문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을 달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피트니스 스타 코리안 리그'는 한솔이 소속돼 있는 콘텐츠 브랜드 'BeICON'을 통해 한솥밥을 먹고 있는 스포테이너 설민호가 기획 총괄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한솔은 운동 뿐 아니라 방송으로도 영역을 넓혀 채널A '도플갱어쇼 - 별을 닮은 그대'를 통해 성유리 닮은 꼴로 소개된 바 있는 스포츠 모델로, 청순한 미모와 대비되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해 심사위원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 소속사 관계자는 "대회 기간 동안 지켜본 한솔의 모습은 완벽을 향해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 아름다운 스포츠인의 모습 그 자체였다"며 "하고자 하는 일에 열정을 아끼지 않는 한솔에게서 배울 점이 많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솔의 라이프 스타일을 'BeICON'을 통해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BeICON'은 하이씨씨 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콘텐츠 브랜드로 "사람은 누구나 건강하고 아름답게 살 권리가 있다"라는 모토 아래 뷰티, 비트, 바디 등 각 분야 최고의 셀러브리티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 재미 뿐 아니라 각종 생활 정보와 꿀팁들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캐스트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자료 제공 = 하이씨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