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겸 재즈 보컬리스트 이동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재즈 콘서트 '고백'을 연속 개최한다.

    지난 20일 부산 '스페이스 움'에서 스타트를 끊은 이동우는 21일엔 창원 '범블비 아트홀', 22일엔 김해 '공간EASY'에서 감미로운 재즈 콘서트를 가질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이동우 정규 2집 'Walking(워킹)'의 디렉팅을 맡았던 빅마마 출신의 실력파 뮤지션 신연아와 듀오 콘서트로 진행돼 관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에서 이동우와 신연아는 각자의 앨범 수록곡들은 물론, 스탠다드 재즈 넘버들을 뛰어난 가창력과 세련된 무대 매너로 선사할 예정.

    특히 신연아가 피쳐링한 'Sweet Island(스위트 아일랜드)'와 영화 '라라랜드'의 인기 OST 'City of Star(시티 오브 스타)' 등 다양한 무대도 준비돼 더욱 풍성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이밖에 유승호(피아노), 최요셉(드럼), 최성환(베이스)으로 구성된 피아노 트리오 'Easy Blue(이지 블루)'가 감미로운 연주를 선사해 공연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며, 관객들과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코너와 청각 장애인 관객들을 위한 수화동시통역도 마련, 관객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는 공연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현재 이동우는 가톨릭평화방송 라디오 '한낮의 가요선물 이동우, 김다혜입니다' DJ로 활동 중이다.



  • [자료 제공 =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