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문진아-김찬호, 최우리-백성현, 이정화-서영주 (왼쪽부터)ⓒ벨라뮤즈
    ▲ 문진아-김찬호, 최우리-백성현, 이정화-서영주 (왼쪽부터)ⓒ벨라뮤즈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메인 포스터 3종이 공개됐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CJ문화재단 '스테이지업(STAGE UP)'의 두 번째 제작지원 공연으로 9월 08일부터 10월 29일까지 CJ아지트 대학로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배우 최우리-백성현, 문진아-김찬호, 이정화-서영주 세 커플의 장점들을 살려 제작됐다.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최우리-백성 페어는 솔직하고 통통튀는 매력의 '조제'와 그녀와 함께 하면 본인도 모르게 빠져들게 되는 '츠네오'를 표현해내 시작하는 연인들의 풋풋함을 전한다.

    문진아-김찬호는 세상으로 나온 '조제'와 그녀를 세상 밖으로 이끌어준 '츠네오'의 환한 웃음을 통해 세상의 둘도 없이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이정화-서영주는 함께 있으면 설레는 감정을 숨길 수 없는 '조제'와 그녀를 다정하고 따뜻하게 바라보는 '츠네오' 의 모습을 마치 영화 스틸의 한 장면처럼 재현해냈다.

    제작사 벨라뮤즈 측은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작품에 대한 기대감과 상상력을 한껏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라며 "포스터에 이어 콘셉트 이미지와 함께 페어별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일본 대표 작가다나베 세이코가 1984년 '월간 가도카'에 발표한 단편소설을 무대화한 작품. 2003년 동명의 영화로 만들어져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오는 11일 오전 11시 1차 티켓을 오픈한다.

    관람료 3만~5만원. 문의 02-3454-1401.

    [사진=벨라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