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투비 이민혁이 오는 10일 솔로곡 'Purple Rain(Feat.CHEEZE)' 발표를 앞두고 커버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민혁은 8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계정을 통해 비투비 솔로 싱글 프로젝트 'Piece of BTOB'의 다섯 번째 곡 'Purple Rain'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Purple Rain'의 커버 이미지는 보라색 배경에 한쪽 얼굴에만 조명을 비춘 이민혁의 사진 속에 심플한 폰트의 곡 제목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Purple Rain'은 '비'를 테마로 이별한 남녀가 서로의 입장에서 이야기하듯 진행되는 구성의 서정적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R&B 힙합 곡이다. 특히, 떠오르는 음원 강자 'CHEEZE(치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감성에 깊이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Open', 'ABOUT TIME' 등 비투비의 숨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이민혁이 또 어떤 감동을 팬들에게 선사할지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비투비 솔로 싱글 프로젝트 'Piece of BTOB'의 다섯 번째 주자 이민혁의 솔로곡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자료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