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노트8' 미디어 론칭 행사 뮤즈로 맹활약
  • '아시아의 뮤즈'로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한류스타 송지효가 말레이시아 현지 팬들과 만나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지난 21일(현지시각)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대형 쇼핑몰인 파빌리온에서 열린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8'의 미디어 론칭 행사에 대표 뮤즈로 참석한 송지효는 블랙과 블루를 매치한 세련된 패션을 소화하며 남다른 비주얼을 뽐냈다. 또 다른 컷에선 관계자들과 사진 촬영을 하고 있거나 앙증맞은 브이 포즈로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이날 행사 현장은 송지효를 보기 위해 모여든 현지 유력 미디어 관계자들과 수많은 팬들까지 수백 명으로 북적였다. 본격적으로 행사가 시작되자 송지효는 말레이시아에 방문한 소감은 물론 '라이브 메시지' 기능을 시연하며 행사 뮤즈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어진 팬사인회에선 행사 분위기가 더욱 뜨거워졌다.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모인 팬들은 연신 '송지효'의 이름을 외쳤고, 송지효의 얼굴이 담긴 판넬까지 등장하는 진풍경도 펼쳐졌다.

    송지효 역시 자신을 보기 위해 찾아준 글로벌 팬들을 위해 다정하게 포옹을 하거나 하트 포즈를 취하는 등 화끈한 팬서비스로 화답했다. 또한 행사 무대 맞은 편에는 송지효가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의 사진이 크게 걸려, 아시아에서의 '송지효 파워'를 실감케 했다.

    송지효는 최근 패션이나 뷰티 브랜드 모델 발탁 외에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를 비롯해 패션매거진 보그 대만 판 9월 커버 모델 및 'FNO(패션스 나잇 아웃)' 행사의 앰버서더에 발탁되는 등 아시아를 배경으로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촬영을 마친 송지효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단막프로젝트 'B주임과 러브레터'에서 커리어 우먼이지만 알고 보면 모태솔로인 '방가영' 역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자료 제공 = 마이컴퍼니]